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12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 2017)’에 참가,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선보이며 국내외 판로 확대에 나선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킨텍스(KINTEX)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전문 박람회로 올해에는 약 5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며 약 5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참가한 업체들은 국내는 물론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등 전세계 34개국에서 방문한 해외 바이어들과 일대일 수출 상담회를 진행한다.

내츄럴엔도텍이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의 브랜드명으로 세계 최초로 겔(gel) 형태의 CLHA(Cross-link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적용한 패치 형태 화장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바르는 형태의 일반적인 화장품은 각질층을 통과해 피부 속까지 흡수되기 어려운 한계가 있는 반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패치 표면의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의 CLHA 성분이 피부 깊숙이 들어가서 수분을 모으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게 한다. 특히 히알루론산 자체가 교차 결합하는 구조인 CLHA는 쉽게 분해되지 않고 피부 속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피부 속에서 빠르게 분해되는 일반 히알루론산과는 달리 한번 사용으로 7일간 효과가 지속된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우수한 효능으로 이미 해외 유수의 뷰티 박람회는 물론 지난달 개최된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서도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며 “내츄럴엔도텍이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잇는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등록
댓글 1   숨기기

신가네
추천 2    반대 0    신고 x

저도 구매할꺼임 (2017.10.13 23:44) 수정 삭제

댓글의 댓글쓰기